브랜딩 마케팅 제품개발 신사업 발굴
신사업 발굴
DOOCO의 신규사업 추진체계도
두코의 지속적 성장과 가치 창출을 위해 신규 유망 사업, 아이템 발굴 및 전략적인 파트너십 등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갑니다.
유망 신규 사업 발굴
신규 사업 추진 체계
유망 신규사업 선정 및 평가
  • 기술 개발 투자
  • Bottom-up Tech . Labs
시장성 및 성장성 분석
  • 전문가Pool을 활용해 거시적
    관점 즉, 기술/ 정책/ 사회적 효과를 분석해 예비 타당성 분석 수행
경제성 및 수익성 분석
  • Field Survey를 통해 조사
    ① 경쟁자 및 이해관계자 분석
    ② 기존 및 잠재 수요기업의
    실제 구매 의도 파악
사업화 및 운영
  • 시장 진입 전략 수립
  • 사업 조직 및 운영계획 수립
  • 시장 진입 전략 수립
  • 사업 조직 및 운영계획 수립
M&A 대상기업 발굴
두코의 브랜드